이선균X안재홍 '임금님의 사건수첩', 24일 IPTV·VOD 극장 동시 서비스 시작
2017-05-24 14:22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예리한 추리력의 막무가내 임금 ‘예종’(이선균)과 천재적 기억력의 어리바리 신입사관 ‘이서’(안재홍)가 한양을 뒤흔든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과학수사를 벌이는 코믹수사활극이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5월 24일(수)부터 SK Btv, KT Olleh TV, LG U+ TV, 케이블 TV와 VOD 등 IPTV와 디지털 케이블, 각종 온라인, 모바일 채널을 통해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실시한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조선 최초 과학수사라는 참신한 소재를 비롯 생애 첫 사극 연기에 도전하며 차별화된 임금 캐릭터를 선보인 이선균과 특유의 러블리함과 유쾌한 에너지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안재홍의 티격태격 코믹 콤비 플레이로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봄 극장가에 웃음을 선사했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IPTV,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통해 극장에서의 인기를 안방 극장에서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선균, 안재홍의 유쾌한 케미스트리와 조선 최초 과학수사라는 독특한 설정에서 비롯된 신선한 스토리, 다양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었던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오늘부터 시작되는 IPTV 및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