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日 애니메이션과 콜라보
2017-05-18 22:49
2D 턴제 RPG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히로아카의 인기 캐릭터인 ‘미도리아 이즈쿠’, ‘바쿠고 가츠키’, ‘우라라카 오차코’가 추가됐다. 해당 캐릭터 3종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새로 등장한 캐릭터들을 위한 ‘전용 퀘스트’도 지원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공개되는 던전에서는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접목시킨 13종의 퀘스트가 제공되며, 해당 던전을 통해 노우무, 시가라키 토무라, 쿠로기리 등 빌런 캐릭터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동시에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와이디온라인은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히로아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히로아카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갓오하’ 게임 안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전투의 재미가 2배가 됐다”고 전했다. 이어 “다음에 선보일 업데이트에는 히로아카의 더욱 강력한 캐릭터와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려면 공식 카페에 방문하면 된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