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마리아나 제도 팸투어’ 참가자 모집

2017-05-16 10:00

[사진=고프로 제공]


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전자기기업체 ‘고프로’가 ‘고프로 X 마리아나 관광청 팸투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진행되며, 고프로와 여행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고프로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뒤, 마리아나 제도에서 경험해보고 싶은 내용을 골라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고,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을 선발하며, 인천-마리아나 제도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 식비, 교통비 등의 체류 기간 경비 일체를 제공한다. 당첨자들은 5박 6일 동안 마리아나 제도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예정이다. 고프로의 액션캠으로 촬영한 여행 후기는 추후 고프로코리아 및 마리아나관광청 SNS를 통해 공개된다.

고프로 관계자는 “고프로와 함께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마리아나 제도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리아나 제도는 서태평양에 위치한 미국 자치령으로, 휴양지로 유명한 사이판을 비롯한 티니안, 로타 등 3개 섬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름다운 산호 해변과 연중 온화한 열대기후로 골프,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관광지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