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KB국민카드, 마케팅 콘텐츠 위해 맞손

2017-05-16 07:18

왼쪽부터 윤현락 대명레저산업 마케팅 본부장, 신성훈 KB국민카드 마케팅본부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명레저산업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대명리조트가 차별화된 마케팅을 위해 KB국민카드와 손잡았다.

대명리조트 모기업 ㈜대명레저산업과 ㈜KB국민카드는 지난 12일 송파구 문정동 대명타워에서 제휴카드 운영과 마케팅 기획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윤현략 대명리조트 마케팅본부장과 신성훈 KB국민카드 마케팅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대명리조트는 양사의 인적, 물적 자원을 적극 활용 새로운 마케팅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협약에 따라 ▲리조트 회원권 분양대금 카드 결제 제휴를 시행중이며 ▲대명-KB국민 제휴카드 출시와 ▲양사간 빅데이터 마케팅 활용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특히 회원권 분양대금 카드 결제는 업계 최초로 시행되는 서비스다.30여년 이상 현금 결제로만 진행된 분양금 결제방식 변경을 통해 고객에게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고 시장 투명성까지 확보한다는 구상이다.

향후 대명-KB 제휴카드를 출시하면서 숙박, 레저스포츠, 여행, 상조, 웨딩등 대명그룹 주요 서비스를 신용카드와 결합해 다양한 시너지를 기대한다. KB국민카드는 대명관련 전담 콜센터 운영과 결제, 납부 시스템구축, 홍보지원을 통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