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영상] 지현우, '작품을 선택한 이유는?' (도둑놈 도둑님 제작발표회)

2017-05-13 20:52

배우 지현우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열린 MBC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유대길 기자 =12일 서울 상암 MBC에서 열린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지현우가 "부모님과 자녀들이 같이 보는 드라마를 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다."며 작품 선택의 이유를 언급했다.


본 기사는 원문에 영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일부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는 영상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어린 시절 제가 좋아했던 작품 '마지막 승부', '머나먼 나라'를 참여한 손영목 작가님이다. 요즘에 드는 생각이지만 '서울의 달' 같은 드라마가 나오는 게 간절했다. 부모님과 자녀 분들이 함께 볼 수 있는 드라마를 하고 싶어서 선택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룬 드라마로 배우 지현우, 서현, 김지훈, 임주은 등이 출연한다. 오는 13일 밤 10시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