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765회 예고, '전기맨' 비바 스트루자…수난타 왕비의 비극…어쿠스틱 키티의 놀라운 정체

2017-05-14 00:00

[사진=MBC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 영상이동]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서프라이즈 765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4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1. 배터리맨- 2016년 루마니아, TV를 시청하던 사람들이 무언가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그들이 본 것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남자였는데… 놀랍게도 그는 맨손으로 소시지를 굽고 있었다! 몸속에 전기를 저장하는 배터리맨, 그의 놀라운 이야기!

2. 물에 빠진 왕비- 1880년 태국, 어린 아이를 안은 채 배에 탄 한 여인. 그녀는 태국의 왕이 가장 사랑하는 왕비였는데… 잠시 뒤, 그녀는 그만 아이와 함께 물에 빠지고 만다! 태국의 역사를 바꾼 가슴 아픈 이야기!

3. 스파이 대작전- 2001년, 미국 중앙정보국 CIA의 기밀문서가 세상에 공개된다. 문서의 내용을 본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 그 안엔 특별한 스파이에 대한 기록이 담겨있었다! 냉전시대 CIA에서 양성한 최강의 스파이, 그 정체는?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영혼의 고발- 2000년 미국의 한 선거 유세장, 유세를 위해 단상에 오르는 한 후보. 그런데 뜻밖에도 그는 자신이 선거에 출마한 이유가 한 여인의 영혼 때문이라고 말하는데… 남자의 꿈속에 나타난 한 여인, 그 이유는?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어떤 노래- 1981년 당시,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한 노래에 얽힌 사연!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