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고슬립, 5월 '가족 맞춤형 숙면피팅 프로젝트’ 실시

2017-05-11 14:54

[사진=에르고슬립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에르고슬립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가족 숙면피팅’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에르고슬립은 오는 31일까지 모션베드 프레임과 매트리스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60만원 상당의 전용 헤드보드를 지급하고, 가족 단위 2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5%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논현동과 일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슬립피팅 시스템을 체험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주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100% 천연 라텍스 베개도 증정한다.

에르고슬립 슬립피팅 시스템은 캐나다에서 의료용으로 개발된 1728개의 센서로 체압을 분석, 체험자의 체형에 맞는 맞춤형 매트리스를 고르는데 도움을 주는 시스템이다.

에르고슬립 관계자는 "5월 들어 모션베드를 먼저 사용해 본 후 부모님이나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분들이 많다”며 “고가의 사은품은 물론 파격적인 가격 혜택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르고슬립은 최근 초기 부담금을 낮춘 모션베드 렌탈 서비스를 도입하고, 이달 말까지 렌탈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42만원 상당의 스트레스프리 라운지 체어를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