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기능성과 디자인 겸비한 '2017 여름 컬렉션' 출시

2017-05-08 17:19

[사진=컬럼비아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컬럼비아는 ‘2017 여름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글로벌 퍼포먼스 피싱 기어(Performance Fishing Gear; 이하 PFG)라인과 새롭게 출시하는 아이코닉(ICONIC)라인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피싱 라이프(Fishing Life)에서 탄생한 글로벌 PFG 라인은 아웃도어 제품만의 기술력과 캐주얼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이 접목된 컬렉션이다. 대표 제품 ‘수퍼 본헤드 클래식 셔츠’는 자외선 차단 기능과 등 부분의 벤틸레이션 절개 메시로 통기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화사한 색상과 물방울무늬 등이 적용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아이코닉 라인은 글로벌 PFG 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웃도어 캐주얼 라인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일본의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노자와(Mr. Nozawa)와의 협업으로 아웃도어 감성을 독특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리오 차마 밸리 재킷’, 면 혼방 소재의 반바지 ‘피시 훅 록 쇼츠’ 등이 있다.

여름철 신발도 출시했다. 독특한 니트 짜임과 코르크 바닥 소재가 돋보이는 패션 샌들 ‘채드윅 핸드 니트’와 슬라이더 ‘침니 파크 핸드 니트’ 등이다.

한편, 컬럼비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컬럼비아 매장에서 폴로셔츠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