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너무합니다 18회 예고' 경자 행패로 엉망된 약혼식, 지나 걱정에 성환 "누가 당신한테 관심많나" [영상]

2017-05-06 00:00

[사진=MBC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 영상이동]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당신은 너무합니다' 18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6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18회에서 유지나(엄정화)와 박성환(전광렬) 약혼식에 성경자(정혜선)는 행패를 부리고, 결국 해당 장면은 영상으로 찍혀 퍼지게 된다. 

입방아에 오른 것에 화가 난 유지나는 "까인 여자로 이미지 고착되면 어떻게 해"라고 말하지만, 박성환은 "누가 그렇게 당신한테 관심이 많은가"라며 별거 아니라는 듯 말해 유지나를 더욱 비참하게 한다.

이경수(강태오)는 정해당(장희진)에게 "그 사람이 해당씨를 많이 좋아하는거 같아요"라며 박현준(정겨운)에 대해 언급한다. 

박현준은 정해당이 찾아와 이유를 묻자 "좋으니까 그렇지. 해당씨 옆에 같이 있고 싶어서"라며 자신의 마음을 전한다. 

또한 고나경(윤아정)은 박현준이 이경수가 앞을 못본다고 말하자 뒷조사를 시작한다. 

한편, 불꽃 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 가수와 이름조차 우스꽝스러운 모창 가수, 두 주인공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설키는 인생사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하는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매주 토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