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764회 예고, 모잠비크 주술사 찾아간 호주 축구대표팀…조정선수된 벽돌공…코르크 인간…러시아 인형의집

2017-05-07 00:00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서프라이즈 76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30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1. 주술사의 저주- 1969년 모잠비크, 몇 명의 남성들이 이곳의 유명 주술사를 찾는다. 그들은 경기에 이기게 해달라며 주술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 뜻밖에도 그들은 바로 호주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이었다! 한 주술사의 저주, 그리고 그 후 벌어진 놀라운 이야기!

2. 그 남자의 복수전- 1908년 미국의 한 공사장, 쉴 틈 없이 벽돌을 나르는 한 벽돌공. 훗날 그는 세계 최고의 조정 선수가 되는데… 벽돌공 조정 선수의 통쾌한 복수전, 그 사연은?

3. 코르크 인간- 1900년대 초반 미국, 배를 타고 강으로 낚시를 나온 한 남자. 그런데 잠시 후, 그는 물에 둥둥 떠있는 무언가를 발견하고 놀라는데… 그것은 바로 사람이었다! 절대 가라앉지 않는 코르크 인간, 그 정체는 무엇?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인형의 집- 2011년 러시아, 캠코더로 무언가를 촬영하는 한 남자. 그가 찍은 것은 다름 아닌 자신의 집안 곳곳에 놓인 인형들이었는데… 얼마 후, 이 동영상은 러시아 전역에서 큰 화제가 된다! 많은 사람들을 충격에 빠트린 인형의 집, 그 진실은?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그 남자의 정체- 일제강점기, 밤거리를 배회하는 한 소년의 비밀은?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