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피망 뉴맞고 for Kakao’ 정식 런칭

2017-04-27 15:14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자회사인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피망 뉴맞고 for Kakao’를 금일 정식 런칭했다고 27일 밝혔다.

금일 출시한 ‘피망 뉴맞고 for Kakao’는 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NO.1 고스톱 게임 ‘피망 뉴맞고’의 카카오게임 플랫폼 버전이다. 만 19세 이상 게이머는 누구나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이번 ‘피망 뉴맞고 for Kakao’ 출시로 카카오게임 플렛폼의 폭넓은 이용자층을 추가로 확보해 NO.1 모바일 보드게임 서비스사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피망 뉴맞고 for Kakao’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5판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봄맞이 한정판 남치니 이모티콘’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5월 17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5판 이상 플레이 해 획득한 응모권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주유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게임을 플레이 해 정해진 레벨(3, 5, 7, 10레벨)을 달성하면,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5월 10일까지 ‘피망 뉴맞고 for Kakao’ 오픈을 카카오톡 그룹방에 3회 이상 발송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대박복권 아이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