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배송', 어린이날 선물 할인 판매

2017-04-20 09:33

[사진= 쿠팡]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쿠팡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4만여 개의 인기 완구 상품들을 최대 15%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쿠팡의 전체 완구 제품 중 로켓배송으로 판매하는 제품들은 다이노코어, 스텝2, 레고, 터닝메카드, 플레이도우, 콩순이, 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상품부터 학습용, 놀이용 완구 등 다양하다. ‘쿠팡맨’이 주말을 포함해 언제나 다음날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연령별, 캐릭터별, 역할놀이, 실내·외 완구, 계절 완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상품을 구분했다. 다이노코어, 포켓몬스터, 터닝메카드, 뽀로로, 타요, 로보카폴리, 시크릿쥬쥬 등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TV 캐릭터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쿠팡은 국민 장난감으로 불리우는 블록놀이 상품도 선보인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레고10698클래식 라지 조립박스’, ‘레고 듀플로 디럭스 기차 블럭세트 10508’, ‘레고 41150 모아나의 바다 탐험’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연령별로 학습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완구도 준비돼 있으며, 역할놀이 완구도 판매한다.

이병희 쿠팡 베이비 그룹장은 “어린이날이 다가오면서 자녀와 조카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지만, 바쁜 일상으로 쇼핑할 시간이 여의치가 않다“며 “쿠팡이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인기 완구 상품을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특히 쿠팡맨이 주문 후 주말 포함해 다음날까지 배송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