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고1•2예비수험생대상 ‘2017 가을학기 입학설명회’ 개최

2017-04-18 12:57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송도에 위치한 유타대학교아시아캠퍼스(대표크리스아일랜드)가 지난 15일(토) ,서울코엑스컨퍼런스룸 301A호에서 입학설명회를 진행했다.

유타대학교아시아캠퍼스는 분교가 아닌 유타대학교솔트레이크시티캠퍼스의 확장형태 로입학을 비롯한 학과운영전반을 미국솔트레이크시티  캠퍼스에서 직접관리한다.

이를통해 세계적으로 검증받은 솔트레이크시티캠퍼스의 유명교수진 및 학습프로그램을 그대로 경험할수 있는것이특징이다.

이번입학설명회는 고1 · 2 예비수험생및학부모를 대상으로 마련된 것으 유타대학교아시아캠퍼스의 입학을 담당하는 유타대학교 변정수 입학담당자와 해외입학을 담당하는 앤드류제터스트롬(AdrewZetterstrom)이 참석한 가운데진행되었다.
유타대학교아시아캠퍼스는 이날입학전형에 대한 소개와특징, 실제입학 평가기준및방법, 지원시 유의사항등을 포함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입학전반에 대한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공개했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고1•2예비수험생대상 ‘2017 가을학기 입학설명회’ 개최[사진=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뿐만아니라 1:1 상담을 원하는 학생및학부모를 대상으로 예비수험생의 현재내신성적, 비교과영역, 희망학과등을 종합적으 고려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형 입시컨설팅을 진행했다.

이를통해 유타대학교아시아캠퍼스 입학을 지망하는 참석자들이 입학지원시 장단점 및 보완사항등을 파악해 입시혼란을 줄이고, 효율적으로 입시를 준비할수 있도록 다양한정보를 제공했다.

실제 유타대학교아시아캠퍼스는 토플및 IELTS 영어점수 요건충족시 3학년 1학기까지의 이수성적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입학원서 마감후 4주이내에 입시결과가 발표되기 때문에 실제로도 상당수의 재학생들이 가을학기 신입생모집에 지원해 합격하는 경우가 있다.

이때문에 고3 수험생과 재수생은 물론 예비수험생인 고1, 고2 학생들도 입학설명회및1:1  맞춤형입시컨설팅을 통해 입학을 미리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유타대학교 크리스아일랜드(Chris Ireland) 아시아캠퍼스대표는 “최근 사설입시컨설팅업체들의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피해를 보는학생들이 늘어나 학생 및 학부모들의 혼란을 방지하고,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입학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의 입학을 담당하는 입학담당자와 직접 상담하는 맞춤형입시컨설팅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입시를 미리 준비해 좋은결과를 얻으시길 바란다”고말했다.

한편, 유타대학교아시아캠퍼스는 현재 2017년 가을학기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신입생모집은▲커뮤니케이션학▲심리학▲영화영상학▲도시계획학등 4개의학부과정과석사과정인▲공중보건학▲생명의료정보학▲국제법학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원서접수는 오는 5월 1일에우선마감, 6월 30일 최종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