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애타는 로맨스’ 성훈 “송지은, 가만히 서 있어도 매력 흘러 넘쳐”

2017-04-14 08:16

'애타는 로맨스' [사진=와이트리미디어 제공]

 

[영상 촬영 / 편집 = 김아름 기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성훈이 극중 상대역인 송지은을 향한 애정을 전했다.

성훈은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OCN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극본 김하나, 김영윤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미디어) 제작발표회에서 “(신)혜선이 같은 경우에는 주말드라마였기 때문에 긴 호흡을 맞춘 작품이라서 굉장히 연기 잘하고 좋은 사람이라고는 하지만 그 정도의 호흡으로는 안 맞을래야 안 맞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송)지은 씨의 같은 경우는 이번에 드라마에서 처음 만나면서 호흡을 처음 맞춰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도움을 많이 받았다. 호흡을 맞추는데 있어서 상대방과 연기하는데 설레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배우 중 하나다”라며 “현장에서 가만히 서 있어도 매력이 흘러 넘쳤다. 감정 잡는게 쉬웠다”고 극찬했다.

이어 “감독님과 주변 분들이 워낙 도움을 많이 주셔서 그 배려 자체가 배가 된 것 같다”고 밝혔다.

성훈은 극중 배우 뺨치는 외모와 기럭지, 웬만한 연예인보다 잘생겼으며 웬만한 연예인들도 탐내는 남자. 대복그룹 총괄 본부장 차진욱 역을 맡았다.

한편 ‘애타는 로맨스’는 원나잇 스탠드로 만난 두 남녀가 3년 후 우연히 워커홀릭 까칠 본부장과 그의 회사 사내식당 신참 영양사로 재회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오는 4월 17일 밤 9시 OCN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