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천연화장품 '나인위시스' 전속 모델 발탁…'순수미 살린다'

2017-04-13 15:36

나인위시스 모델로 발탁된 한보름[사진=나인위시스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배우 한보름이 자연주의 천연 화장품 ‘나인위시스’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다양한 작품 활동과 뷰티 프로그램에서 톡톡 튀는 입담을 자랑하며 메인 MC로도 활약했던 한보름이 천연 화장품 ‘나인위시스’의 뮤즈로 발탁되면서 2017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13일 나인위시스 측은 “청순한 외모가 돋보이는 한보름은 드라마, 영화, 뷰티 방송 등 여러 작품 활동을 통해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이는 배우다. 자사가 추구하는 건강하게 빛나는 깨끗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다양하게 표현해 내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 같아 새 뮤즈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한보름을 모델로 발탁한 나인위시스는 나쁜 것을 넣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슬로건으로 천연성분 제품들을 출시해 오고 있다. 특히 유해성분을 넣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제품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 나가고 있다.

나인위시스 2017 S/S 신제품인 컬러톤업 시리즈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나인위시스 모델 활동을 시작한 한보름은 촬영 현장에서 밝은 미소와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으며, 노래를 흥얼거리기도 하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보름은 2011년 KBS2 ‘드림하이’로 데뷔,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 ‘주군의 태양’, ‘다 잘될거야’, 중국 영화 ‘헤밍웨이’, ‘위기의 여행’ 등의 작품을 통해 섬세한 연기와 표현력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주목 받았다. 최근 ‘해피투게더3’, ‘뷰티sky’ 등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중한 예능감까지 뽐내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한보름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