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정’s 이슈 영어 회화] Barbecue Party (바베큐 파티)
2017-04-20 09:00
아주경제 제이정 기자 =
[제이정’s 이슈 영어 회화] Barbecue Party (바베큐 파티)
Peter: It's finally getting warmer, and the weather this weekend is supposed to be perfect! Should we have a cookout? My yard is pretty big, so I can host.
Soo Jin: That sounds good! It's been so long since we've been able to grill. What should I bring? Who should we invite?
Soo Jin: Great. I can help grill too.
Peter: 날씨는 드디어 따뜻해지고, 이번 주말 날씨도 엄청 좋을 거래.
우리 바베큐파티 한번 할까? 우리 집에 큰 정원이 있어서 내가 파티 열어도 좋을 것 같은데.
Peter: 사무실 사람들 초대하고 가족도 다같이 오라고 하자. 네가 스낵이랑 맥주 준비하고 내가 고기 준비할게.
Soo Jin: 좋아. 고기 굽는 것도 내가 도울 수 있어.
미국에서는, 날씨가 좋을 때 야외에서 바베큐를 하는 사람들이 꽤나 많습니다. 도시중심부에 거주하는 사람들보다는 조금 떨어진 조용한 동네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주로 정원을 가지고 있으므로 바베큐파티는 도시근교에서 많이 열린답니다.
다 같이 모여서 요리도하고, 먹고 마시고 놀고 대화를 하며 좋은 날씨를 함께 즐기지요.
어떤 경우에는 오전에 시작한 파티가 밤 늦게까지 계속되는 경우도 있답니다.
저는 정원이 없는데ㅎ 혹시 정원에서 바베큐파티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아주경제에 연락하셔서 저도 초대해주세요^^
<영단기 토익스피킹 대표강사 제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