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출연...털털한 ‘귀요미’ 문작가 변신

2017-04-11 16:48

[사진=RBW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걸 그룹 마마무 문별이 신개념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문별은 11일 오전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작가로 변신한 문별은 자연스러우면서도 특유의 걸크러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후드 티셔츠를 입고 안경을 쓴 문별은 작가로서의 지적인 매력을 드러내며 귀엽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2015년 웹 드라마 '스타트러브'를 통해 연기 신고식을 치른 문별은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을 통해 두 번째 연기에 도전한다.

이번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문별을 비롯해 레드벨벳 슬기, 전소미, 러블리즈 수정, 오마이걸 유아, 소나무 디애나, 김소희 등이 출연한다.

일곱 명의 소녀들은 드라마 작가가 되어 대본을 공동 집필하고 주인공으로 연기까지 소화할 예정이다. 화려하게 연예계 활동을 하는 걸 그룹의 애환, 고민 등을 담은 국내 최초 리얼 아이돌 드라마의 탄생이 눈길을 끈다.

한편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5월 29일 네이버 TV 캐스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 된다. 추후 KBS Joy와 KBS 월드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