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박형식, 카메라 밖에서도 '케미 폭발'…비하인드컷 공개

2017-04-09 00:04

[사진=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과 박형식의 비하인드 인증샷이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연출 이형민) 측은 ‘힘쎈 커플’ 박보영과 박형식의 애정 넘치는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는 순간에도 밝은 미소와 함께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해맑게 웃는 얼굴마저 닮은 ‘멍뭉커플’의 꿀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방송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닷가 데이트 신 비하인드 컷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박형식에 가려져 얼굴만 쏙 내민 채 깜찍한 브이를 그리는 ‘포켓걸’ 박보영의 모습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

이처럼 비하인드 컷 만으로도 기분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는 화제의 커플.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커플의 풋풋함을 연기하며 안방극장을 초토화시킨 두 사람은 실제로도 사랑스럽고 다정한 모습으로 촬영장을 누비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