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봄맞이 창고 대개방 ‘최대 80% 할인’

2017-04-06 09:34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홈세트'.[사진= 삼광글라스]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종합주방용품 기업 삼광글라스는 집 정리와 이사, 혼수준비 등으로 주방용품 구매가 활발해지는 봄철을 맞아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과 프리미엄 쿡웨어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인천 창고 대개방 행사를 8~16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방용품 베스트셀러 글라스락 브랜드에서 고객감사 차원으로 진행하는 파격할인 프로모션이다. 삼광글라스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비롯해 시트램, 베카, 셰프토프 쿡웨어 및 봄철 나들이 용품으로 제격인 텀블러까지 약 260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주방 아이템에 대해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격 혜택 외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화사한 봄 콘셉트의 포토월 앞에서 인증 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참여자 전원에게 고급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또 해당 인증샷으로 삼광글라스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5명에게 글라스락 홈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20명에게는 냉장고 도어 정리에 탁월한 블록캐니스터도 증정한다.

친환경 캠페인도 동시에 진행한다. 주말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행사장 방문 시 기존 사용하던 플라스틱 밀폐용기 3개를 가져가면 친환경 글라스락 1개로 교환해주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김재희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풍성한 가격 혜택은 물론 경품도 아낌없이 증정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장만하고 싶던 글라스락과 쿡웨어도 장만하고 현장 이벤트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