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새 학기 이벤트 ‘응원해YOUNG’ 진행

2017-04-06 08:53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알바몬이 대학생들을 응원하는 새 학기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은 새 학기 2차 이벤트 ‘응원해YOUNG’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알바몬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알바몬앱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 새 학기 이벤트 ‘응원해YOUNG’은 총 4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알바몬 회원이라면 4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치얼업 간식 받아영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간식 박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식박스 응모하기’ 버튼 클릭 후 간식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간략히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주 600명에게는 하리보 젤리, 신라면 컵라면 등의 간식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3회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패키지 박스(200개)를 제공한다.

알바몬은 ‘모니는 알바중’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모티콘 받아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25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랜덤박스를 선택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즉석 추첨된다. 매일 최대 3회씩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즉시 알바몬 대표 캐릭터 모니의 ‘모니는 알바중’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에게 행운번호를 전달하는 친구초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당첨 시 참가자와 초대된 친구 모두에게 영화예매권(500쌍), 라이언 보조배터리(5쌍)이 제공된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몬이 과제, 중간고사에 지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영화관람권, 간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바쁜 일정으로 당이 떨어진 대학생들에게 본 이벤트가 회복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알바몬 ‘응원해YOUNG’ 이벤트는 알바몬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