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전국 시승 이벤트 ‘All 4 Drive’ 진행
2017-04-05 20:33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의 베스트셀링카 SM6, 프리미엄 중형 SUV QM6, 컴팩트 SUV QM3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전국 단위의 대규모 시승행사가 열린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드라이빙을 즐기기에 좋은 봄철을 맞아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에서 SM6, QM6, QM3 전국 시승 이벤트 ‘All 4 Drive’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23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을 한 후, 8일부터 신청한 전시장에서 시승할 수 있다.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셰프 컬렉션 냉장고(1000만원 상당), 리모와 캐리어, 카케어 패키지, 프리미엄 스마트 키 커버와 기프티콘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하남 스타필드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여주, 부산)에서는 8일부터 16일까지, 부산 센텀시티에서는 18일부터 23일까지 행사장이 운영된다. 또한 시승 행사장에서는 최근 출시된 SM6의 매혹적인 컬러 ‘아메시스트 블랙’을 만나볼 수 있으며, ‘All 4 Drive’ 차량 시승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시승 이벤트와 함께 4월 중 SM6, QM6, QM3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세 모델에 대한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또한 4월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모터쇼에서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 상담 후 4월 중 SM6, QM6, QM3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27만원(장착비용 포함) 상당의 스마트형 블랙박스를 증정(또는 10만원 지원)한다. 전국 판매거점에서도 시승 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문철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상무는 “봄을 맞아 르노삼성자동차의 베스트셀링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중형 세단의 새로운 기준이 된 SM6, 해외로 수출하는 글로벌 SUV QM6, 그리고 뛰어난 연비와 색다른 디자인의 QM3가 가진 매력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