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 초급 서포터즈' 전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

2017-04-03 17:03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3~9일 초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에듀윌 한국사 초급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현재 한국사 과목은 초등학교 5학년 2학기부터 필수로 공부를 시작한다. 이에 따라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의 한국사 선행 학습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듀윌은 초등학생의 한국사 성적 상승과 함께 학부모도 한국사 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한국사 초급 서포터즈’를 모집하기로 한 것이다.

‘에듀윌 한국사 초급 서포터즈’ 활동 미션은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급 도서로 공부하는 모습을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된다. 블로그 외 개인 SNS나 학부모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도 인정된다.

초급 서포터즈로 미션을 완수한 전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이 증정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이 증정된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급 교재 개발자에 따르면 “시중에 흔한 텍스트 위주의 초급 도서와 달리,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급 도서는 다양한 도표와 삽화를 추가해 이해하기 쉽게 개발했다. 이해를 바탕으로 초급 합격을 가능하게 해 줄 완벽한 자기주도 학습 교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급 교재는 한국사 초급 기출문제 분석 및 초등·중등 교육과정을 반영하여 자격증 시험과 정규 교육과정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국사 학습에 익숙하지 않은 초급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대기에 의한 서술가 주제 중심의 서술을 적절히 혼합해 시대 특성 속에서 사건의 맥락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다음 일정은 제35회로 5월 27일 실시 예정이며, 원서접수는 4월 18일 오전 9시부터 5월 10일 오후 6시까지다. 합격자발표는 6월 13일에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