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 애절한 사부곡 ‘아버지 그리 사신건가요’공개

2017-03-31 08:53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김대훈이 애절한 사부곡(思父曲) ‘아버지 그리 사신건가요’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MBC 주말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 가창에 참여한 김대훈은 ‘아버지 그리 사신건가요’ 음원을 1일 발표한다.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이 곡을 쓴 이 곡은 자식을 위해 험한 일을 마다하지 않고 뒷바라지를 하고 인생의 무게를 느끼며 살아 온 아버지의 모습을 지켜보는 심경을 그렸다.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저 하늘에 태양이’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감성을 전달한 가수 김대훈의 연륜이 노래에 고스란히 전해져 아버지를 향한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애절한 곡으로 완성됐다.

OST 제작 관계자는 “극중 아버지와의 반목과 사랑을 아우르는 수록곡 ‘아버지 그리 사신건가요’는 극 전개에 깊은 감동과 무언의 메시지를 줄 수 있는 노래”라며 “김대훈의 가창만으로도 곡의 정체성이 드러나는 명품 OST로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MBC 주말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 김대훈의 ‘아버지 그리 사신건가요’는 4월 1일 오후 8시 음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