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롯데마트 전점에서 ‘엘포인트 일석이조’ 특별 기획전

2017-03-30 09:27

락앤락 일석이조 기획전 홍보 이미지.[사진= 락앤락]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주방생활문화 기업 락앤락은 롯데 창립 50주년을 맞아 4월16일까지 롯데마트 전점에서 ‘락앤락X L.POINT(엘포인트) 일석이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이번 기획전에선 락앤락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단품 구매 대비 최대 30%까지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세트는 락앤락의 대표상품인 ‘락앤락클래식’ 세트 6종과 락앤락의 최신상 밀폐용기인 ‘항균 비스프리’ 세트 4종, 총 10종으로 구성해 소비자가 필요한 용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락앤락 기획세트 구매시 결제 금액의 15%를 L.POINT로 적립받을 수 있어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기획세트 외에도 롯데마트에 입점돼 있는 락앤락 주방용품들을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세트에 포함되지 않은 다양항 용량의 ‘락앤락클래식’과 ‘항균비스프리’는 물론 락앤락의 내열유리 라인 중 인기제품인 ‘햇쌀밥용기’, 백종원 프라이팬으로 불리며 락앤락 대표 쿡웨어로 자리잡은 ‘하드앤라이트’ 그리고 물병시즌인 봄을 맞아 다양한 물병 제품과 ‘KBO텀블러’까지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김영진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이사는 “롯데마트를 통해 락앤락을 찾는 고객들이 상당하다”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탁월한 품질의 제품 개발과 더불어 고객과의 접점인 판매채널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보다 나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