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걸스데이 혜리-유라의 다이어트 비법은?…#운동 #저탄수화물

2017-03-29 14:00

걸스데이 혜리-유라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사진 = 유대길 기자, 영상 촬영 / 편집 = 김아름 기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스데이 혜리와 유라가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혜리는 지난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걸스데이 다섯 번째 미니앨범 ‘GIRL'S DAY EVERYDAY#5’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오랫동안 많이 먹었더니 살이 잘 안 빠지더라”면서 “원래는 다이어트를 딱히 안 해도 옷도 딱 맞고 날씬해 보이기도 하는 것 같았는데 이번엔 걱정이 되더라. 제가 밥을 안 먹으면 힘들어하는 편이라서 필라테스, EMS라는 운동을 하면서 관리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또 유라는 “저번 활동에서는 중요한 스케줄이 있으면 안 먹는 다이어트를 했는데 몸에 안 좋다고 해서 이번엔 먹으면서 다이어트 했다”며 “흰쌀은 현미로 다 바꿨다. 그 다음에 고기 다이어트를 했는데 지방이 없는 목살, 채끝등심 같은 지방 없는 부위로 찾아 먹으라고 해서 맛있게 다이어트를 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했는데 잘 빠지더라. 이번엔 먹으면서 맛있게 다이어트 했다”고 전했다.

한편 1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걸스데이 새 앨범 타이틀곡 ‘I'll be yours’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섹시하고 당당하게 남자의 고백을 유도하는 듯한 가사를 담았다.

걸스데이는 이날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