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2017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채용예정자(국제의료관광 코디네이터)과정 수료식

2017-03-27 09:15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가 2017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교육과정 교육생 24명의 수료식을 가졌다.

지역 고용인력 창출과 기업체 인력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인재양성 인프라 구축을 위해 파트너기관인 유설희병원코디네이터학원(원장 주선영)에서 2개월 240시간의 교육을 실시했다.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의 양성과정 훈련 프로그램인 “국제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양성과정은 1월 25일 입교하여 3월 24일 수료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2017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채용예정자(국제의료관광 코디네이터)과정 수료식[사진=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


이번 과정을 교육생 24명은 사전에 실시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통하여 취업을 위한 면접을 실시하고, 인천지역 7대 전략사업의 하나인 국제의료관광 코디네이터로서 지역사회에 이바지 할 것이다.

이날 수료식에 참석한 유설희간호학원 유설희 대표는 “앞으로 교육받은 내용을 현장에 잘 적용할 수 있는 인재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손태일 산학협력처장은 “여러분 모두가 현장의 변화에 맞추어 의료분야 코디네이터로서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새로 출발하는 자세로 직장내에서 꼭 필요한 사람이 되기 위하여 직원간의 인간관계에 노력하여 줄것을 당부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앞으로도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으로 CNC기계가공, 특수용접, CAD/회계 사무원 채용예정자 과정의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지역사회 산업인력 수요에 부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