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내일 날씨]서울,경기 흐리고 전국 곳곳에 "봄비"소식... 내일 낮부터 저녁 사이, 전국에 "비나 눈" [아주동영상]

2017-03-26 13:24
다가오는 수요일, 충청과 남부지역에 또 한차례 비
한 주의 시작인 내일은 낮부터 저녁 사이, 전국에 비나 눈


[영상=기상청제공]

곳곳에 봄비소식[사진=기상청]

[사진=네이버 날씨]

전국 미세먼지 농도 "보통"[사진=네이버 날씨]


 
아주경제 김효곤 기자 =
휴일인 오늘도 전국 곳곳에 봄비소식 있습니다. 현재, 제주와 강원도, 일부 영남지역에 비가 약하게 내리고 있는데요. 앞으로 서울과, 경기남부를 제외한 대부분 지역에도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오늘 북쪽을 지나는 약한 기압골의 영향권에 들면서, 이 지역에서는 종일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오늘 밤까지 강원도와 경상도 등 주로 동쪽지역을 중심으로 5~10mm정도가 오겠고요, 그 밖의 경기북동내륙과 충북, 전라동부와 제주도에는 5mm 내외가 예상됩니다. 이 정도면 대지가 촉촉이 젖는 정도로 큰 불편은 없겠는데요. 대기불안정으로 일부 내륙에는 우박이 떨어지는 곳 있어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낮 기온 서울 11도, 대전 12도, 강릉 10도,
전주,광주 12도, 대구 11도로 평년과 비슷하겠습니다.

한 주의 시작인 내일은 낮부터 저녁 사이, 전국에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아침 기온 서울 4도, 대구 3도에서 낮 동안 서울 10도, 강릉 12도, 전주 1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0.5-2.5m로 일겠습니다. 동해상에서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 있겠습니다.

궂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다가오는 수요일, 충청과 남부지역에 또 한차례 비가 예보돼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