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세텍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소아보' 선봬
2017-03-24 13:43
아주경제 김위수 인턴기자 =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드림은 4월6~9일 세텍에서 열리는 '2017 세텍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어린이 영양제 '소아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소아보는 수험생 영양제로 알려진 '조아바이톤'의 개발회사인 조아제약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졌다. 해당 제품은 홍삼, 비타민 B1, 비타민 B6, 나이아신이 배합돼 어린이 체력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C, 자일리톨, 국내산 사양벌꿀, 국내산 사과농축액이 들어가 쓴맛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 인증과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인증을 모두 받은 제품으로 진세노사이드(Rg1, Rb1 및 Rg3의 합) 3.5mg/g이 담겼다.
네이처드림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소아보 시음회와 네이처드림 버라이어티팩, 경품 이벤트, 현장 특별 할인전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소아보 시음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유익한 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아보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조아제약이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프로젝트A'에서 장애 아동들이 직접 그린 미술 작품들이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