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곡 ‘Everything’ 23일 공개
2017-03-23 08:53
R&B 보컬리스트이자 정상급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리사는 KBS1 일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Everything’의 가창에 지난 2011년 드라마 ‘인수대비’ 이후 5년만에 참여했다.
리사는 히트곡 ‘사랑하긴 했었나요’, ‘헤어져야 사랑을 알죠’ 등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리사는 2008년 뮤지컬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광화문연가’ ‘영웅’ ‘레베카’ ‘지킬앤하이드’ 등 여러 편의 작품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뮤지컬 ‘더데빌’, ‘록키호러쇼’ 등에 연속 캐스팅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리사는 신곡 ‘Everything’을 통해 사랑하는 이에 대한 절절한 감정을 드러내며 수준급의 가창력을 뽐냈다.
이 곡은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막돼먹은 영애씨’ ‘빛나라 은수’ 등의 작품을 통해 여러 곡의 OST를 발표했던 메이져리거가 작사·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최고의 실력파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중인 리사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Everything’은 리사 특유의 짙은 감성에 가창력이 더해져 명품 OST로서 손색이 없는 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리사의 ‘Everything’은 2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