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전국 벚꽃명소 특급호텔 최대 70% 할인 특가 기획전 진행

2017-03-23 08:27

[사진= 여기어때]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국내 대표 종합숙박O2O 여기어때가 봄을 맞아 벛꽃 명소 대표 호텔을 엄선해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등 특가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전국 벚꽃 명소 인근 특급호텔과 손잡고 호텔 숙박과 조식, 룸 업그레이드, 놀이공원·워터파크 이용권 등 추가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봄맞이 꽃놀이 특가 기획전’을 내달 23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서울을 비롯해 경기, 인천, 춘천, 경주, 부산, 거제, 여수, 제주 지역 호텔 24곳이 참여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 롯데호텔 월드, 부산 호메르스 호텔, 하얏트 리젠시 제주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인기 호텔을 엄선했다. 객실에서 멋진 벚꽃 경관을 감상할 수 있거나 벚꽃 산책로와 높은 접근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 호텔 브랜드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 플로라 호텔, 켄싱턴 스타 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대구 프린스호텔 등 5곳을 최대 70% 할인된 단독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1만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으면 이들 호텔 결제 시 추가할인을 받는다.

기획전 이용 시,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추가할인의 혜택이 있다. 여기어때는 매일저녁 6시 국민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3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카드결제 과정에서 ‘국민카드’를 선택하면 ‘쿠폰할인’ 버튼이 생성되며 쿠폰 ‘적용’을 누르면 된다. 행사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인기 뮤지컬 '꽃보다 남자' 무료 관람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9일까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정보만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10명을 추첨해 뮤지컬 초대권 2매씩 증정한다. 공연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5월 7일까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