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그릅 하이라이트 용준형 “‘CAN YOU FEEL IT’, 공백기 채울 선물”

2017-03-23 12:00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하이라이트(Highlight) 첫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기자간담회 시간을 가지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영상 촬영 / 편집 = 김아름 기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이 수록곡 ‘CAN YOU FEEL IT’이 팬들을 위한 곡이라고 고백했다.
 
용준형은 지난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그룹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서 자신이 작곡한 수록곡 ‘위험해’에 대해 “‘CAN YOU FEEL IT’이라는 곡은 가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리가 지금 이 새로운 돌아오기까지 순탄치만은 않았다. 그 사이에 앨범 작업을 하고 있었다. 어떻게 되든 앨범을 내야겠다는 생각으로 차근차근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팬 분들과 대중 분들에게 다시 설 때 그 공백기를 설명해드릴 수 있는 곡인 것 같다. 그래서 ‘캔 유 필 잇’이라는 제목 자체가, 우리가 돌아온 걸 느낄 수 있니?라고 물어본거다. 그래서 앨범 타이틀을 ‘CAN YOU FEEL IT’으로 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용준형은 “이 곡은 오로지 팬 분들을 위한 곡이다. 많은 분들의 그 공백을 채울 수 있는 선물이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그룹 하이라이트는 비스트 5인의 멤버(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뭉친 새로운 팀이다.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는 처음으로 발매하는 미니앨범 ‘CAN YOU FEEL IT’의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록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으로, 멤버 전원이 그들이 함께 있을 때 본연의 모습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다고 만장일치로 자신하는 곡이다.

하이라이트는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