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758회 예고, 슈퍼문의 저주…독립문 현판 쓴 이완용…스웨덴 박제 사자…디즈니랜드 유령…반칙왕 실제모델 백종호씨
2017-03-26 00:00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서프라이즈 758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26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1. 슈퍼문의 저주- 2011년 일본, 2만 여명이 넘는 희생자를 낳은 규모 9.0의 동일본 대지진이 발생한다. 그런데 이후, 동일본 대지진이 발생한 이유가 슈퍼문 때문이라는 주장이 제기되는데… 재앙을 부르는 슈퍼문의 저주, 그 놀라운 이야기!
2. 독립문 현판의 비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공원 안에 위치한 독립문. 이 독립문은 역사 속에서 자주 독립과 민족 자강을 상징하며 굳건히 자리를 지켜왔는데… 그런데 독립문의 현판을 쓴 사람이 매국노 이완용이라는 뜻밖의 주장이 제기된다! 독립문의 현판을 쓴 이는 누구?
3. 박제 사자 이야기- 2016년 스웨덴, 한적한 외곽에 자리한 고성에 연일 수많은 관광객이 모여든다!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 데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었는데… 뜻밖에도 그것은 바로 성 안에 전시된 박제 사자를 보기 위해서였다! 특별한 사연을 가진 스웨덴의 박제 사자의 이야기!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디즈니랜드의 유령-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한 놀이공원, 두 남녀가 유령의 집을 구경하던 중, 그곳에서실제로 유령을 목격한다! 그런데 뜻밖에도 그들이 있는 곳은 꿈과 환상의 나라로 불리는 디즈니랜드였는데… 디즈니랜드에 출몰하는 유령, 그 사연은?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결정적 순간- 1973년 서울, 은행에 갓 입사한 신입 사원이 프로레슬러를 찾은 이유는?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