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드드 '벚꽃 에디션' 출시, 티몬 단독 론칭
2017-03-20 17:41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아기물티슈 브랜드 몽드드(대표 홍여진)가 봄 시즌을 맞아 ‘몽드드 벚꽃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그 동안 몽드드를 찾아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된 것으로, 이날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단독으로 론칭된다.
몽드드 홍여진 대표는 “몽드드를 믿고 응원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에디션을 준비했다”면서 “반복되는 일상에 여유가 필요한 육아맘들에게 이번 봄기운을 가득담은 에디션이 특별한 봄을 선사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벚꽃 에디션은 지난해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 된 몽드드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뉴 오리지널 아기물티슈>의 ▲엠보싱 ▲플레인 ▲휴대용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는 안전하고 순한 성분들로 업그레이드해 몽드드만의 자체 안심처방과 5가지 자연유래 피부보습 솔루션을 더했다.
이 밖에도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국가공인시험 인증기관으로부터 피부자극테스트, 미생물테스트, 보존력테스트 등 총 19가지 화학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몽드드 ‘벚꽃 에디션’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 기념 이벤트로 에디션 구매시 500명에게 경품이 랜덤 증정되는 ‘보물찾기’ 이벤트와 ‘엄마의 봄/엄마의 쓴소리’ 이벤트, ‘벚꽃 에디션 영상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몽드드 벚꽃 에디션’은 단독 론칭과 함께 출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