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컴백 D-1'…감성 자극 리릭 포스터 공개부터 '눕방' 라이브까지!

2017-03-19 22:40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밴드 씨엔블루가 감성을 자극하는 신곡 ‘헷갈리게’로 컴백한다.

3월 18일부터 19일까지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이틀에 걸쳐 씨엔블루 신곡 ‘헷갈리게’의 멤버 별 리릭(Lyric) 포스터를 공개했다.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한 네 장의 리릭 포스터는 씨엔블루 멤버들의 훈훈한 미소와 ‘현실 남친미’가 묻어나는 자연스러운 포즈로 눈길을 끈다. 멤버 별로 ‘답을 알 것 같은데 답을 말을 못해’ ‘이게 우리 둘의 끝일까 시작일까’ ‘더 뜨겁게 너를 느끼고 싶다 뜨거워져도 감당할 수 있을까’ ‘널 보면 숨 막혀 널 봐야 숨을 쉬어’ 등 감성을 자극하는 ‘헷갈리게’의 가사가 적혀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씨엔블루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7℃N(7도씨엔)’은 올해로 데뷔 7주년을 맞은 씨엔블루가 느낀 ‘감정’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만남·사랑·추억·현실 등 다양한 테마를 다채로운 장르로 풀어내며 트렌디하면서도 대중적인 팝밴드 씨엔블루의 컬러를 완성했다.

한편, 씨엔블루 새 앨범 7℃N’의 전곡 음원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컴백을 하루 앞둔 19일 오후 11시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 ‘씨엔블루 눕방 라이브’를 진행하며 컴백에 대한 이야기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