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대학생 서포터즈 ‘앰벗’ 6기 모집

2017-03-17 14:48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이 공식 서포터즈 앰벗 6기를 모집한다.[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이 오는 19일까지 호텔 공식 서포터즈 ‘앰벗’ 6기를 모집한다.

앰벗은 앰배서더의 벗(친구)이라는 뜻으로, 호텔에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직접 참여하는 호텔 공식 서포터즈다.

 SNS 활용에 적극적이고, 호텔 및 여행을 좋아하는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앰벗으로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3월 24일 진행될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7년 7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하며, 한 달에 하나 혹은 두 개씩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 한 후 월 1회 정기 워크숍을 통해 그 동안의 활동을 리뷰하게 된다.

워크숍을 통해 매월 우수 활동자에게는 객실 패키지 이용 기회가 주어지며 모든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호텔 스위트 객실 이용권이 증정된다.

이밖에도 매월 지급되는 10만원의 호텔 상품권, 총지배인 명의의 수료증, 호텔 행사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앰벗 지원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g_ambassador@naver.com)로 접하면 된다.

발표는 3월 21일 블로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기타 문의는 이메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