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첫사랑78회’박정우,김승수에게“이하진 믿습니까?”

2017-03-16 20:10

[사진 출처: KBS  ‘다시 첫사랑' 78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6일 방송된 KBS '다시 첫사랑' 78회에선 남 실장(박정우 분)이 차도윤(김승수 분)에게 이하진(명세빈 분)을 믿냐고 말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이 날 KBS '다시 첫사랑'에서 이하진과 차도윤은 길거리에서 재회했다. 차도윤은 “나 알잖아? 금방 돌아온다고”라고 말했다. 이하진은 “알아! 약속 지키는 사람이라는 거”라고 말했다.

최정우(박정철 분)는 수 차례 이하진에게 전화했지만 이하진은 전화를 받지 않았다. 최정우는 이하진을 찾으러 사무실에서 나갔다.

이하진은 차도윤에게 “가온이 찾고 있어. 찾을거야”라며 “도윤 씨 깨어나면 같이 오려고 했는데”라고 말했다.

이하진은 차도윤에게 “도윤 씨 깨어나는 거 태윤 씨도 모르고 있던데”라고 말했다. 차도윤은 “내가 깨어나는 거 원치 않는 사람이 있어. 무슨 짓을 할지 몰라”라고 말했다.

KBS '다시 첫사랑'에서 이하진은 “백민희 말고 또 누가 있는데?”라고 물었다. 차도윤은 “장인 어른하고 장모님 사람들”이라고 답했다.

이하진은 “깨어나 줘 고마워”라고 말했다. 최정우는 이하진 집에 가서 이하진 식구들과 같이 이하진을 기다렸다.

차덕배(정한용 분)는 자신이 횡령한 공금을 매우기 위해 자신의 집을 팔고 백민희 집에 들어왔다. 백민희(왕빛나 분)는 “30년 동안 외면한 아들과 부인 있는 집에 들어오실 줄은 물랐어요”라고 비꼬았다.

장 대표는 가온이(최승훈 분)와 함께 식당에서 식사하면서 아내와 통화했다. 그 때 식당 주인이 와 가온이에게 “너 뉴스에서 본 것 같아”라며 “네 엄마 무척 유명하잖아”라고 말했다. 장 대표는 가온이를 데리고 식당에서 나갔다.

남 실장은 차도윤 별장에서 이하진이 이룬 성과를 보고했다. 남 실장은 차도윤에게 “대표님! 이하진 씨 믿습니까?”라고 말했다. 차도윤은 “내가 제일 믿는 사람입니다”라고 말햇다.

이하진은 차덕배에게 차덕배를 배신하고 백민희에게 간 LK그룹 대표이사 비리 자료를 넘겼다. KBS '다시 첫사랑'은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