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위메프서 슈비버거 1+1 쿠폰 챙기세요"
2017-03-16 15:12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맥도날드는 16일 오후 3시부터 위메프에서 슈비버거 1+1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슈비버거 1+1 쿠폰은 오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해당 쿠폰을 지참하고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해 슈비버거 단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슈비버거 1개를 더 받을 수 있다.
슈비버거는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새우 패티가 더해져 육지의 맛과 바다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제품이다. 두 가지 맛의 패티에 새콤달콤한 어니언 소스가 더해져 탁월한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본래 한정 메뉴로 선보였으나 고객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지난해 10월 고정 메뉴로 출시됐다. 출시 한달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슈비버거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고정 메뉴로 선보인 제품인 만큼, 고객들이 보내 주신 뜨거운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슈비버거 1+1 쿠폰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슈비버거를 더욱 풍성히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봄과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이하여 지난 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체리블라썸 맥피즈’를 새로이 선보이고 있다. ‘체리블라썸 맥피즈’는 봄의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달콤한 맛에 벚꽃 향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며, 은은한 핑크빛 비주얼로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가격은 1,500원이며(미디움 사이즈 기준), 세트 메뉴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음료를 체리블라썸 맥피즈로 업그레이드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