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스타트업 창업·투자 지원사업 ‘넥시드’ 접수
2017-03-13 10:21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경기콘텐츠진흥원이 ‘넥시드 스타트업 오피스 아워’의 신청 접수를 오는 20일까지 받는다.
넥시드 스타트업 오피스 아워는 스타트업이 평소 만나기 어려운 국내 주요 VC와 경기도 스타트업 간 일대일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스타트업은 사업운영, 투자유치 등 현재 겪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고민을 전문가와 상담하고, 관련해 보다 밀접한 조언을 들을 수 있다.
지원대상은 경기도 소재 7년 미만 스타트업이다. 신청 접수는 오는 2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onoffmix.com/event/93835)로 받는다.
진흥원 관계자는“이번 프로그램은 스타트업과 투자사를 직접적으로 연결해 한 단계 이상의 스타트업 밸류업(value-up)을 발생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스타트업-투자사간의 만남에 특화된 오피스 아워”라며 “투자유치방법에 대해 알고 접근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투자사와의 네트워크를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경기도 소재 스타트업의 창업지원 및 투자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만든 사업 ‘넥시드’는 스타트업 펀드 출자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투자자와 스타트업 간 직접적인 연결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