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신곡 'Wake Me up' 무대 최초 공개…완벽 풀버전 안무 예고
2017-03-09 09:28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여섯 번째 싱글앨범 ‘로즈’로 컴백한 B.A.P가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7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신곡 ‘WAKE ME UP’의 안무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B.A.P가 다시 한번 팬심 저격에 나선다. B.A.P는 오늘(9일) 오후 6시 생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WAKE ME UP’의 완벽한 풀버전 안무를 최초 공개한다.
오늘 방송에서 B.A.P는 타이틀곡과 더불어 수록곡 ‘DIAMOND 4 YA’의 무대도 꾸밀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DIAMOND 4 YA’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퓨처 베이스 장르에 B.A.P 멤버들의 보컬 특색을 극대화한 곡으로 타이틀곡 ‘WAKE ME UP’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처럼 6인 완전체로 컴백한 B.A.P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한다. 또한, B.A.P는 오는 3월 24일부터 26일 3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 - SEOUL BOOM" 콘서트를 개최하고 2017년 월드투어의 서막을 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