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혁명대, 3월 모의고사 강연회 11일 개최

2017-03-08 10:14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학습법 전문 교육기업 공부혁명대가 오는 9일 시행하는 모의고사(2017년 전국연합학력평가) 직후인 11일 서울시 강남구 SH공사에서 입시·학습법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3월 모의고사 강연회는 '모의고사를 극복한 수시 및 정시 입시를 주제로 공부혁명대 송재열 대장과 유웨이 중앙교육 이만기 이사가 강연한다. 강연은 3월 모의고사에 따른 3학년 학생부 마무리 관리법부터 3월부터 시작하는 월간 성공 로드맵 등 구체적인 입시 학습법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먼저 1부에서는 유웨이 중앙교육 이만기 이사가 2018 입시 변화를 비롯해 3월 모의고사를 활용한 수시 및 정시 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2부는 공부혁명대 송재열 대장의 '절대 재수하지 않고 고3으로 끝내는 방법' 강연회가 이어진다.

3월 모의고사 강연회는 오는 1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서울 강남구 SH공사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고등학생과 학부모 모두 참가할 수 있으며, 가급적 자녀와 학부모가 동반 참석하는 것을 권장한다.

또한 강연회 참석자 중 희망자에 한해 공부혁명대 전문 컨설턴트와의 학습법 1회 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연회 신청은 공부혁명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공부혁명대 송재열 대장은 "3월 모의고사는 수능을 가늠할 수 있는 입시에 있어 중요한 첫 시험이지만 점수보다도 결과에 따라 대입전략을 세우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며 “이번 강연회에서는 3월 모평 결과를 분석하고 활용한 과목 및 목표 대학 별 학습 입시 전략을 소개하니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석해 많은 정보와 노하우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