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2017 르까프 배드민턴 챌린지' 참가자 모집
2017-03-07 14:51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르까프(LECAF)는 '2017 르까프 배드민턴 챌린지'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2017 르까프 배드민턴 챌린지는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의 첫 번째 배드민턴 대회다. 오는 5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인천 남동체육관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대회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선수급이 참여하는 자강,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대회 등 총 5개 종목으로 구성됐다. 5개 종목은 다시 A, B, C, D, 초보로 나뉘어 진행된다.
또한 단체(20팀 이상) 동호회 및 커뮤니티 대상으로 출전한 참가자들에 한해 상위 3개 단체에게 회식비(최대 100만원) 지원 및 르까프 배드민턴화를 후원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르까프 기념 티셔츠가 지급된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2일까지 2017 르까프 배드민턴 챌린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본선 경기 외에도 대회 당일 특설코트를 운영한다. 참가자의 기초 데이터, 기술, 로테이션을 분석하는 한국체육대학교의 ‘국가대표 경기 분석 시스템’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르까프 브랜드존(플레이그라운드)도 설치해 새롭게 출시된 배드민턴 라인을 실제로 착용해볼 수 있는 자리와 포토존과 게임존 등도 마련했다.
르까프 관계자는 “르까프는 올해 배드민턴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며, 실질적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배드민턴 챌린지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운동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국가대표 경기분석 등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생활스포츠 브랜드로 발돋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