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드 보복도 문제없다"…정기고X찬열 '렛 미 러뷰', 중국 큐큐뮤직서 5일째 1위 '굳건'
2017-03-07 09:0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정기고와 엑소 찬열이 함께한 신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가 사드 보복에도 불구하고, 중국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7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23일 공개된 정기고 X 찬열의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한데 이어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큐큐뮤직에서 5일째 1위를 수성중이다. 팬 여러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정기고X찬열이 부른 신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정기고, 브라더수, 에이브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 담겨있다.
두 남자의 다른 보이스톤이 시너지 효과를 노리는 콜라보레이션의 장점을 두루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정기고 소속사 측은 "두 아티스트의 각별한 친분으로 시작된 프로젝트인 만큼 그 어떤 콜라보레이션보다 의미가 큰 것 같다. 좋은 성적까지 거두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기고X찬열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한 중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