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스마트쎈 체험 후기 행사 실시

2017-03-06 14:13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이사 홍범준)가 초등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 체험 후기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쎈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를 통해 스마트 학습 방법, 제품 활용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 관점으로 솔직한 후기를 공유하고 자녀 성향, 학습 환경 등에 따른 다양한 스마트쎈 이용 팁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스마트쎈 학습자라면 누구나 체험 후기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자녀가 스마트쎈으로 공부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제품 소개, 공부 방법, 활용 노하우 등 사용자만의 생생한 체험 후기를 스마트쎈 홈페이지에 작성하면 된다.

모든 후기 작성자들에게 기프티콘으로 교환 가능한 포인트를 100% 제공하고 베스트 후기 작성자 5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10만원), 우수 후기 작성자 15명에게는 외식 상품권(5만원)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스마트쎈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스마트쎈은 새 학기를 맞이해 홈페이지 구매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최저가인 월 4만원에 스마트쎈(12개월)을 선보이고, 7일 무료 체험을 실시해 한달 분량 교재(11권)와 스마트펜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구매자들에게 수학 전문 인강 쎈닷컴 이용권(45만원 상당), 신사고 초등 베스트셀러 교재 3권을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 스마트쎈 사업본부 이경륜 본부장은 "스마트쎈은 월간 학습지와 스마트 러닝의 장점이 결합된 신개념 학습 프로그램으로 출시와 동시에 초등 학부모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체험 후기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제품 활용 방법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제품에 대해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