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차세찌 열애설에 누리꾼들 "중국배우인 줄" "아는형님 나오면 열애설" [왁자지껄]

2017-03-03 00:00

[사진=한채아 인스타그램 & 온라인커뮤니티]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한채아가 차범근 아들 차세찌와 열애설에 휩싸인 후 초고속 부인을 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다양한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중국 배우인 줄 알았네(tm*****)" "이래서 연예인들 뭐하나 하기 진짜 짜증나겠다ㅡㅡ 남이사 연애를하든말든 뭔 상관인데?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고(or*****)" "대답 망설이는 거 보고 난 예상했지(se*****)" "한채아는 본인보다 기자들이 기사를 막 써서 욕먹음 얼마나 짜증날까(wj*****)" "이건 정말 아닌 듯 한채아 만나는 분은 완전일반인 남자분이신 듯(ch*****)" "한채아 본인이 아니라는데? ㅎㅎ 뭐가 진짜인 거냐(ch*****)" "아는형님 나오기만 하면 열애설 터지네(93****)" "제대로 확인 좀 하고 기사써라;;;(jy*****)" 등 댓글을 달았다.

2일 스포츠월드는 '[단독] 한채아, 차세찌와 1년 째 열애중…연상연하 커플 탄생'이라는 제목으로 한채아와 차세찌가 1년째 교제 중이며, 지인의 소개로 만나 누나 동생으로 지내다가 좋은 감정이 생겨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후 한채아는 소속사를 통해 "차세찌와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 친한 사이일 뿐 연인 관계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