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앤컴퍼니, '로빅 체험단 1기' 모집

2017-02-20 16:19

[케이앤컴퍼니]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케이앤컴퍼니가 연립·다세대 시세정보 서비스 '로빅'을 체험하고 널리 퍼트릴 '로빅 체험단' 1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로빅(LOBIG)은 국내 최초로 빅데이터 시스템과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연립·다세대 주택 시세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로빅 체험단은 블로그, 페이스북, 카페 등의 활동이 활발하고, 성실하게 에디터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부동산에 특별한 관심이 있다면 체험단 선정에 유리할 수 있다.

체험단 신청은 로빅 공식블로그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은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선정된 체험단은 오는 3월 2일 로빅 공식블로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모집인원의 제한은 없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연립·다세대 시세정보 서비스 '로빅'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체험단 활동비로 신세계 상품권(10만원 권)이 제공된다. 체험단 미션은 로빅을 체험한 후 후기를 작성하는 것이다. 상세미션은 선정된 체험단에게 개별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체험단을 기획한 로빅 관계자는 "연립·다세대 시세 서비스라는 기존에 없던 서비스를 많은 분들이 경험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획했다"며 "이번 체험단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로빅 서비스를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