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큐브 측 "장현승, 비스트로 복귀해 새 멤버 영입 후 3인조로 재결성"

2017-02-10 18:04

비스트 장현승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장현승이 다시 비스트로 복귀해 새로운 그룹 비스트로 재탄생한다.

10일 오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비스트 전 멤버 장현승이 다시 비스트로 복귀해 3인조로 재결성 될 것임을 알린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큐브는 “2009년 데뷔한 비스트는 ‘쇼크’ ‘숨’ 등을 히트시키며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보이그룹으로 명실상부 최고의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며 “장현승은 비스트 원년 멤버로 새 멤버 영입과 함께 다시 한 번 재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기존 비스트 멤버 5명(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은 어라운드 어스라는 이름의 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출발했다. 그러나 ‘비스트’라는 그룹명에 대한 상표권이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있어 사용하지 못했고, 큐브는 이 같은 공식 입장을 전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큐브엔터테인먼트 홍승성입니다.

비스트 전 멤버 장현승이 다시 비스트로 복귀해 3인조로 재결성 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2009년 데뷔한 비스트는 '쇼크 '.'숨'등을 히트 시키며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보이그룹으로 명실상부 최고의 아이돌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장현승은 비스트의 원년 멤버로 새멤버 영입과 함께 다시 한번 재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비스트와 장현승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