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유민주 파티셰 상하치즈 리코타치즈 쿠킹클래스' 종료

2017-02-09 08:43

[유민주 파티셰와 함께하는 상하치즈 리코타치즈 활용 쿠킹클래스]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 리코타치즈는 지난 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문화센터에서 진행된 '유민주 파티셰와 함께하는 상하치즈 리코타치즈 활용 쿠킹클래스'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근사한 리코타치즈 요리 레시피를 배우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초간단 베이킹 레시피를 선보여 화제가 된 유민주 파티셰가 강연자로 나섰다.

유민주 파티셰는 베이글과 리코타치즈, 제철 과일 등 몇 가지 재료만으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허니 리코타 베이글 샌드위치’ 레시피를 선보였다. 또한 최근 집에서 홈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홈파티 시 손님들에게 내놓기 좋은 ‘리코타치즈 케이크’ 레시피도 소개했다.

상하치즈 관계자는 “최근 홈셰프, 홈카페 등 집에서 직접 음식을 만들어 먹으려는 식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외식 메뉴로 즐겨 찾던 리코타치즈를 집에서도 다양하게 맛보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상하치즈는 제품에 대한 정보 및 활용 레시피, 요리 캠페인 등 상하치즈를 다방면으로 알릴 수 있는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해 국내 치즈 식문화 확산해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