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2 유민상 이수지 합류, 시청자들 "이제부터 본방사수" "너무 어울린다"
2017-02-08 09:00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유민상 이수지가 '님과함께2-최고의사랑'에 새로 합류하자 시청자들의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둘 다 넘넘 잘어울려요ㅋㅋ 신랑이랑 보는 내내 웃었어요^^(eg****)" "유민상 웃음 귀여워 수지 좋아하는게 보인다 재밌을 듯(me****)" "진짜 대박이었어요 기대없이 봤는데 너무 보기 좋고 귀엽고 ㅎㅎ(ki****)" "모처럼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네 넘 재밌어~~ 허봉오봉 끝난 후로 안봤는데 다시 본방사수다!!!(ph****)" "다단계라고 할 때 완전 빵터졌음 ㅋㅋㅋ 기대되는 커플~(kh****)" "이수지 애교가 자연스럽고 겁나 적극적ㅋㅋ 앞으로 기대되네(dh****)" "기대 하나도 안했는데 넘 재미있어요^^(st****)" 등 댓글로 두 사람의 만남에 호응했다.
7일 방송된 JTBC '님과함께2'에서는 유민상과 이수지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현실을 받아들이기로 한 유민상 이수지는 고기집에서 실제로 만나게 됐고, 몰래카메라라는 말은 두 사람은 절친들이 상대가 아니라는 말에 안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민상 이수지가 합류한 JTBC '님과함께2'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