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곡 ‘아프지는 않은지’ 공개
2017-02-06 10:44
KBS1 일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가창자로 참여한 한경일은 수록곡 ‘아프지는 않은지’ 음원을 7일 0시 선보인다.
이번 신곡 ‘아프지는 않은지’는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해 안타까운 심경을 드러낸 곡. 사랑하다 버림받은 한 남자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이 노래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의 합작품으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2002년 데뷔 이후 ‘내 삶의 반’, ‘슬픈 초대장’ 등 히트곡을 부른 한경일은 각종 드라마의 OST를 통해 미성과 허스키를 오가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9월 이후 매월 음원을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한경일은 1월말 발표한 싱글 ‘돌아볼 수 없었죠’로 감정이 이입된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설 연휴에 방영된 MBC ‘복면가왕’에서 노라조의 이혁이 2라운드 곡으로 한경일 원곡의 ‘내 삶의 반’을 선곡해 사이다 창법을 선보여 한경일 또한 화제 선상에 올랐다.
아울러 이번 OST에는 K2 김성면, 제이세라, 손진영, 허공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연이어 참여해 흥미진진함을 이끄는 영상과 함께 음악 역시 눈길을 끈다.
한편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한경일은 그 동안 다양한 OST 가창으로 감성도 높은 발라더의 면모를 보여주었다”며 “신곡 ‘아프지는 않은지’는 사랑의 아픔을 간직한 남녀의 모습을 담아 드라마 전개와 조화를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