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J, '너는 펫‘ 5일 한·일∙중 최초 방송

2017-02-03 15:17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차가운 성격의 커리어우먼 집에 어느 날 우연히 미소년이 동거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상큼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너는 펫’이 5일 한∙일∙중 최초로 채널J에서 첫 방송 된다.

드라마 너는 펫은 외모, 학벌, 능력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커리어우먼 ‘스미레’와 미워할 수 없는 수수께끼의 귀여운 미소년 ‘모모’와의 기묘한 동거생활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너는 펫은 420만부의 판매고를 올린 ‘오가와 야오이’의 인기만화를 원작으로, 2003년에 여배우 ‘코유키’와 인기 아이돌 그룹 아라시의 ‘마츠모토 준’이 연상연하 커플로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작품이다. 국내에서도 2011년 ‘김하늘’과 ‘장근석’이 출연하여 영화로 리메이크가 될 만큼 국내에서도 많이 알려졌다.

청순한 얼굴로 현재 인기몰이 중인 ‘이리야마 노리코’가 외모, 학벌, 능력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커리어우먼이지만 연애에는 서툰 ‘스미레’역을 맡았다. 최근 ‘오모테산도 고교 합창부’, ‘프린세스 메종’,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등에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 ‘시손 쥰’이 ‘스미레’의 애완 펫 ‘모모’역을 맡았다.

너는 펫은 오는 5일 일요일 밤10시 일본 전문 채널 ‘채널J'를 통하여 한∙일∙중 최초로 시청 할 수 있다. 채널J는 전국 어디서나 디지털케이블, 위성(Skylife), IPTV로 시청 가능하며, 자세한 채널번호는 채널J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